2016-09-21 Product news

알파라발 PureBallast 밸러스트수 처리 시스템에 대한 미국 해안 경비대 형식 승인 요청서 제출

해수, 기수 및 담수에 대한 육상 테스트(모두 현재 밸러스트수 처리 시스템 설계 사용)를 성공적으로 마쳐, 독립 연구소인 DNV GL에서 PureBallast에 대한 테스트 보고서 패키지를 최종 완료했습니다. 이에 따라 알파라발은 미국 해안 경비대에 PureBallast 3 제품군에 대한 형식 승인 요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알파라발은 밸러스트수 처리에 대한 미국 해안 경비대 형식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알파라발은 올해 여름에 PureBallast대한 모든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테스트는 미국 해안 경비대가 승인한 CMFDA/FDA(염색)사용하여 덴마크 소재 DHI에서 수행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미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IMO(국제해사기구)승인한 PureBallast 3 버전 제품군과 동일한 하드웨어, 전력 소모 유량을 테스트에 이용했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부품이나 시스템 설계를 바꾸지 않고도 PureBallast우수한 결과를 내리라고 확신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 PureBallast 총괄 책임자인 앤더스 린드마크(Anders Lindmark)말입니다. “현재 테스트 결과가 제출된 상태이며, 결과는 결론적으로 PureBallast모든 염도에서 최대 유량 조건으로 신뢰할 있는 생물학적 살균 효과를 낸다는점을 보여 줍니다. 또한 시스템은 미국 해안 경비대와 IMO요구하는 엄격한 기술 전기 테스트 검증 체계를 충족했습니다.”

알파라발은 현재 CMFDA/FDA 테스트 결과를 포함한 형식 승인 요청서를 미국 해안 경비대에 제출한 상태입니다. 알파라발은 세계 고객이 미국 해안 경비대 규정과 새롭게 승인된 밸러스트수 관리 협약에 따른 밸러스트수 관리 의무를 준수하도록 지원할 있기를 기대합니다.

동시에 알파라발은 MPN 방식을 검증하는 작업을 계속해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방식을 UV 처리 시스템에 이용되는 CMFDA/FDA 방식의 이상적인 대체안으로 보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이 CMFDA/FDA 테스트를 진행하기로 이유는 미국 수역 배출 고객에게 최대한 빨리 형식 승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알파라발 PureBallast 알파라발의 밸러스트수 처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falaval.com/pureballast3 을 참조하십시오. 

Alfa Laval PureBallast 640x360

Contact

Anders Lindmark

Business Unit President, Heat & Gas Systems

+ 45 27 640 148
anders.lindmark@alfalaval.com

Contact

Sofia Erichs

Trade Press Manager, Marine & Diesel Division

+46 706 69 53 57
sofia.erichs@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