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디젤 생산 | Alfa Laval

바이오디젤 생산

바이오디젤은 식물성 오일, 황색 그리이스, 조리에 사용된 기름 및 동물성 지방에서 추출된 재생가능한 연료입니다. 알파라발은 소규모 바이오디젤 생산을 위한 표준화된 솔루션과 규모가 큰 산업 공정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Biodiesel production 640x360

전처리, 에스터교환,  세척 및 건조, 메탄올 회수와 글리세린 정제를 위한 다양한 열교환, 분리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전처리 (Pre-treatment)

알파라발은 수십년간 식용 유지와 오일 산업에서 고객의 프로세스 최적화를 지원해 왔습니다. 알파라발 판형 열교환기, 원심분리기 및 혼합기가 이 초기 단계에서 사용되어 식물성 오일 원료에서 불순물을 제거합니다.

에스터교환 (Transesterification)

알파라발 원심분리기는 글리세린을 바이오 디젤에서 제거하며, 바이오디젤 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불순물 및 기타 유해 화합물 역시 제거합니다. 소형 알파라발 열교환기는 에너지 소비 뿐 아니라 공정 수율을 최적화 합니다.

세척 및 건조 (Washing and drying)

소형 알파라발 가스켓 반용접 혹은 완전 용접형 열교환기는 바이오디젤 정제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알파라발의 inline static 믹서는 우수한 세척 효과를 자랑합니다. 원심분리기는 1-2 단계를 거쳐 효율적으로 수분을 제거하며, 알파라발 데칸타는 하이솔리드 농축물을 처리해 염분을 분리합니다.

메탄올 회수 및 글리세린 정제 (Methanol recovery and glycerin purification)

글리세린은 에스터교환 과정에서 바이오디젤 생산의 부산물입니다. 이 글리세린 부산물에서 발생하는 과량의 메탄올은 열교환기와 콘덴서를 함께 사용하여 회수할 수 있습니다. 알파라발 플레이트 컨덴서의 완벽한 대향류는 메탄올 온도를 낮추어 메탄올 회수율을 높이는 데 효율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