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and beyond I - 1200x400

Be secure sailing in 2020 – and beyond

선박황산화물배출규제 협약, 새로운 연료를 비롯한 다양한 onboard 이슈들을 가지고 2020년이 시작되었습니다.100년 이상, 해양산업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당면한 문제를 함께 해결해온 알파라발은 연료 처리부터 exhaust gas cleaning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솔루션으로 고객과 함께 합니다.

연료 라인 강화

저유황연료로 인한 캣파인 관련 문제 등 엔진의 연료 라인과 관련된 많은 이슈들이 있습니다. Alfa Laval Fuel Line 은 엔진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연비를 높이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xhaust gas cleaning III 640x360
.

연료 규정을 준수하는 보일러

저유황연료와 스크러버 중 어느 방법을 선택하더라도 결국 보일러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100년간 쌓은 보일러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보일러 연료 라인 조정 및 운영상의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립니다.

Boiler optimization 640x360
.

배기가스 클리닝

SOx 스크러버를 사용하므로써 글로벌 황산화물배출규제 요건을 준수하는 한편, 연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Alfa Laval PureSOx 스크러버는 이미 10년이상 해상에서 운영되고 있는 시스템입니다.

Exhaust gas cleaning 5 640x360
.

연료로써의 LNG

LNG 연료로 눈을 돌리는 선박이 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효과적인 boil-off gas (BOG) 관리가 필요합니다. 알파라발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안전한 항해를 지원합니다.

LNG as fuel 640x360
.

대체 연료

관련 규제의 변경과 환경에 대한 우려로 인해 연료 선택의 범위가 확장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전통적인 연료 및 새로운 연료에 대한 지식과 솔루션으로 고객을 지원합니다.

Alternative fuels 640x360
.

알파라발 테스트&트레이닝 센터

이미 시작된 해양업계의 도전은 앞으로도 계속될 겁니다. 끈임없는 연구개발과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솔루션 개발에 앞장서겠습니다.

Aalborg boiler service
.

서비스

글로벌 황산화물배출규제를 비롯한 도전에 적절하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서비스가 중요합니다. Retrofit 부터 crew training 에 이르기까지 알파라발의 서비스 전문가들은 24/7 서비스 운영체계를 통해 고객을 지원합니다.

Marine service 640x3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