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Cool

캐스케이드 배기 가스 냉각 시스템

 

알파라발 PureCool은 차세대 WinGD X-DF 엔진을 위한 옵션인 iCER 기술의 핵심에 있는 캐스케이드 배기가스 냉각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LNG를 연료로 사용할 때 엔진을 통해 빠져 나가는 메탄 슬립을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환경을 보호하는 것 외에도 PureCool 시스템은 연료 효율성에 크게 기여하여 가스 모드에서 작동할 때 3%의 연료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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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탄 슬립 감소 및 연료 효율성 증가

 

  • 메탄 슬립이 최대 50% 감소
  • 엔진이 가스 모드일 때 연료 효율이 3% 증가
  • LNG를 연료로 선택하여 최대의 친환경 혜택 보장
  • LNG 운반선의 LNG 손실을 최소화하여 더 많은 화물 배송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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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을 위해 LNG를 연료로 선택했다면, PureCool 시스템을 활용해 보세요. 여러분의 선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2세대 WinGD X-DF 엔진을 위한 iCER 기술의 일부인 PureCool 시스템은 메탄 슬립을 최대 50%까지 제거하여 배기가스를 더욱 줄여줍니다. IMO의 기후 관련 법규가 강화됨에 따라, 소비되는 LNG의 일부에 불과한 이 미연소 연료 (unburned fuel) 는 향후 입법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정 여부에 관계없이 PureCool과 함께 iCER 옵션을 선택하면 선박의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PureCool을 사용한 작동은 연료 효율을 높여 가스 모드에서 작동할 때 LNG 소비량의 3%를 절약합니다. LNG 운반선의 경우, 이는 더 많은 화물을 옮길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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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David Jung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Boiler Sales, Business Unit Boiler Systems

+45 9930 4030
david.jung@alfalava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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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라발 PureCool 캐스케이드 배기가스 냉각 시스템에 대한 정보는 알파라발에 문의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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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동 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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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reCool 시스템은 엔진에 인접한 독립형 냉각 설비입니다. WinGD X-DF 엔진용 iCER 옵션의 주요 구성 요소로 배기가스의 최대 50%까지 냉각 및 재순환하여 연소를 개선합니다. 재순환은 전체 터보 차저 용량의 저압 경로를 통해 발생하여 메탄 슬립을 최소화하고 연료 소비를 줄입니다.

 

PureCool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는 냉각탑으로, 순환수를 사용하여 입구 온도 230°C에서 출구 온도 32°C로 배기가스를 가져옵니다. 순환수는 바닷물의 흐름에 의해 차례로 냉각됩니다.

알파라발과 WinGD

알파라발과 글로벌 스위스 엔진 개발 업체인 WinGD는 iCER의 개발에 협력했습니다. 이는 배기가스 재활용에 의한 지능형 제어를 의미합니다. PureCool 캐스케이드 배기가스 냉각 시스템을 핵심으로 하는 이 기술은 WinGD 엔진 테스트 시설에서 2년 동안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iCER 및 함께 작동하는 WinGD X-DF 엔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wingd.com를 참조해 주십시오.

 

메탄 슬립을 해결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IMO가 2050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50%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면서 LNG는 탄소 중립 연료로 전환하는 선주들에게 자연스러운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LNG는 연소될 때 다른 화석 연료보다 더 적은 CO2를 생산하지만 적은 비율의 메탄이 연소되지 않고 엔진으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메탄은 CO2보다 지구 온난화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작은 메탄 슬립조차도 영향을 미칩니다. 지구 온난화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많은 선주들은 메탄 슬립 규제의 가능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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