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fa Laval - Large-scale methanol testing to begin at the Alfa Laval Test & Training Centre

대규모 메탄올 테스트 - Alfa Laval Test & Training Centre 에서 시작되다

해양 연료로써의 메탄올에 대한 주요 테스트가 곧 덴마크 올버그에 위치한 Alfa Laval Test & Training Centre 에서 시작됩니다. MAN Energy Solutions 를 비롯한 주요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Alfa Laval 은 수정 혹은 다른 시험용 연료없이 메탄올로 센터의 four-stroke, 2MW 디젤엔진 가동의 가능성을 시험합니다. 이 테스트는 덴마크 EUDP (Energy Technology Development and Demonstration Program) 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연구의 세번째 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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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king methanol feasible for standard engines

표준 엔진에서의 메탄올 활용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연구는 2년전에 시작되었습니다. EUDP 가 지원하고 Alfa Laval, MAN Energy Solutions, Danish Technological Institute (DTI), Technical University of Denmark (DTU) 및 바이오연료 제조업체인 Nordic Green 이 함께 합니다. 공동 연구를 통해, 컨소시엄은 선박용 디젤 엔진에 적용 가능한 메탄올 연료 시스템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풍부하고 깨끗하게 연소되는 메탄올은 향후 해양 운송 용으로 가장 유망한 무화석 연료 중 하나입니다.

"지금은, 메탄올을 연소하려면 연료유를 사용한 파일럿 점화가 필요합니다. 즉, 두개의 연료 라인과 각기 다른 타입의 연료 탱크가 필요하다는 의미인데요, 재생 가능한 소스의 메탄올이 표준 압축 엔진에서 직접 연소될 수 있다면 탄소 중립 운송에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 Lars Skytte Jørgensen, Vice President Technology Development, Alfa Laval Marine Division

“청정 연소 메탄올로의 전환은 해운 산업의 탈탄소화에 중요한 단계가 될 것입니다. Alfa Laval 및 다른 프로젝트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이 단계가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Klaus Petersen, Engine Specialist, Performance & Optimization at MAN Energy Solutions

The project’s earlier groundwork

수정되지 않은 디젤 엔진에서 메탄올을 연소하려면 엔진 테스팅 및 연소 모델링 작업을 통한 새로운 엔진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덴마크 기술 대학 (DTU)과 나중에 덴마크 기술 연구소 (DTI)에서 소형 엔진에 대한 개념의 초기 테스트는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Alfa Laval Test & Training Centre에서 센터의 2MW 선박 엔진의 단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메탄올을 사용한 소규모 실험이 이루어졌습니다..

" 잘 진행된 one cylinder 실험에 힘입어 더 광범위한 테스트를 위한 준비가 되었습니다." Jørgensen이 말합니다.

Substantial delivery of climate-neutral methanol

Alfa Laval은 이미 Alfa Laval 테스트 및 교육 센터에 바이오 연료 작업을위한 탱크 및 보조 장비를 갖추고 있으므로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잘되어 있습니다. 이 탱크는 3 월에 녹색 메탄올을 공급 한 Nordic Green에서 예외적으로 배송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바이오매스 대신 폐기물을 활용한 메탄올을 생산합니다. 즉 이후 연소 테스트에서 이산화탄소영향이 중립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래의 선박 운항이 필요로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 Bo Gleerup, CEO, Nordic Green

연료가 도착하면 진행되는 첫 번째 작업은 연료를 대규모로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메탄올은 실온에서 액체이기 때문에 비가압 탱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7 ° C의 낮은 인화점은 메탄올을 압축을 통해 점화해야하는 문제에도 불구하고 메탄올을 매우 휘발성으로 만듭니다. 취급 실용성을 검토 한 후, 수정되지 않은 엔진에서의 메탄올 활용을 위한 다양한 테스트가 4 월에 진행됩니다.

Fuel focus that extends beyond the engine

Alfa Laval에게 메탄올 테스트는 해양 연료 환경을 예측해보는 일이며, 이는 오늘날 강조되는 LNG에서 메탄올과 재생 가능한 암모니아로 전환 될 것입니다. 현재 프로젝트는 엔진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Alfa Laval Test & Training Centre에서 훨씬 더 광범위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엔진 자체를 제외한 Alfa Laval의 테스트는 미래 연료의 영향을받는 많은 응용 분야를 포함합니다.

"새로운 연료에 관해서는 엔진 제조업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회를 얻고 있습니다. WinGD와 협력하여 개발된 LNG 엔진에서 메탄 슬립을 줄이기위한 솔루션인 Alfa Laval PureCool이 좋은 예입니다. 보일러 및 기타 Alfa Laval 제품도 메탄올 연료환경에서 사용될 것이므로 LNG 에 적용했던것과 같은 동일한 테스트를 거쳐야 합니다." 라고 Jørgensen은 말합니다.

Jørgensen은“LNG 시장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훨씬 전에 Alfa Laval Test & Training Center에서 LNG 관련 테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연료와 연료의 작동 원리를 이해하는 것은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기 전에 매우 중요합니다. 메탄올과 암모니아 연료의 경우도 동일합니다. ”

 

Editor’s no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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