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27 Product news

Alfa Laval PureBallast,미국 해안경비대 형식 승인

12월 23일 Alfa Laval은 3세대 선박 평형수 처리 시스템 PureBallast를 미국 해안경비대(USCG)로부터 형식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번 승인으로 미국 해역에서 평형수를 배출해야 하는 선주사들은 최고의 처리 기술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국 해안경비대(USCG)는 덴마크 DHI에서 실시한 CMFDA/FDA 테스트에 기초하여 PureBallast 의 형식 승인을 했습니다. 이 테스트는 이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PureBallast 3 제품군의 IMO(국제해사기구) 승인 버전과 동일한 하드웨어, 전력 소비 및 유량을 사용하여 시행되었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PureBallast 제품으로 미국 해역에서는 USCG 기준의 승인 된 시스템으로 사용하고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MPN 방식으로 형식 승인된 IMO 모드로 작동 가능 할 것이며 UV 투과율이 42%에 불과한 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PureBallast는 4가지 크기의 UV Reactor에 기초하여 구조가 유연하므로 다양한 유량 범위에서 최적화된 시스템 선택이 가능하며 경쟁력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재 형식 승인에서는 300 및 1000m3/h 용 UV Reactor 기준으로 150-3000 m3/h 까지의 유량 처리가 가능합니다.

170 및 600m3/h 용량의 Reactor를 사용 하는 시스템도 조만간 형식 승인을 받을 예정이며 승인 시기에 차이가 발생한 것은 미국 해안경비대에서 새로 도입한 Reactor의 수치적인 스케일링 평가가 원인이었으며, 별도로 DNV GL LAB에서 이미 완료된 검증을 검토할 시간만 추가로 필요한 상황입니다.

PureBallast의 비즈니스 센터 대표
Anders Lindmark는 “미국 해안경비대와 IMO에서 모두 형식 승인을 받아 업계 최고의 생물학적 살균 성능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선주들이 망설임 없이 PureBallas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lfa Laval은 선박평형수 처리의 최전선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개정된 IMO G8 지침 대비 등

PureBallast 3 제품군은 미국 해안경비대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한편, 최근 MEPC70차 회의에서 결정된 IMO G8 지침 개정안에도 대비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최종 생물학적
효능 테스트만 남겨둔 상태이며 업데이트된 G8 인증 신청이 완료되는 시점은 2017년 상반기가 될 예정입니다.

또한, Alfa Laval은 IMO 선박 평형수 관리 협약(IMO Ballast Water Management Convention) 비준으로 늘어날 요구 사항에도 대비하고 있습니다. Alfa Laval은 운항선 개조용으로 이미 설치 된 수백 개의 시스템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1,200개가 넘는 시스템을 판매하였기 때문에 앞으로 다가올 선풍적인 운항선 개조 시장에 발맞출 수 있는 지식과 프로젝트 관리, 생산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Lindmark 대표는 “Alfa Laval은 매우 효율적이고 진보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미국 해안경비대와 IMO의 형식 승인을 받은 기술 뿐만 아니라 모든 영역의 개별 선박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의 선박 평형수 처리 시스템의 비교 요청 및 앞으로 요구될 다수의 리커미셔닝 그리고 운항선 개조 프로젝트를 처리함에 있어 최선을 다해 고객을 지원할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편집자 노트
About Alfa Laval PureBallast

PureBallast는 알파라발이 세계최초로 상용화한 chemical-free ballast water
treatment system입니다. 이 제품의 주요 부품인 강화 UV Reactor는 알파라발과 Wallenius Water 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About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열교환, 원심분리 및 유체 이송 관련 기술을 핵심으로 전문화된 제품과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알파라발의 장비, 시스템 및 서비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한 “고객 공정의 최적화”를 추구합니다.

식음료, 화학, 정유, 제약, 제당과 에탄올 관련 산업 공정에서 가열, 냉각, 분리 및 이송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발전소, 선박, 석유 및 가스 탐사, 엔지니어링, 광산, 폐수 처리, 냉동 공조 등 다양한
산업에서 알파라발의 제품 및 기술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전 세계 100여개 국에서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언제나 고객 가까이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나스닥 OMX에 등재되어 있고, 2015년 기준 연매출 SEK 39.7 billion ( 약 4.25 billion Euro) 입니다. 약 17,500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Alfa Laval PureBallast

Contact

Anders Lindmark

Business Unit President, Heat & Gas Systems

+ 45 27 640 148
anders.lindmark@alfalaval.com

Contact

Anja Simonsson

Vice President Communication Alfa Laval Marine Division

+46 708 53 89 27
anja.simonsson@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