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4 Product news

Alfa Laval, 새로운 규정을 대비하여 PureBallast를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매니저 발표

2016년 12월 초, Kristina Effler는 Alfa Laval PureBallast의 새로운 글로벌 비즈니스 매니저로서 선박평형수처리 대안을 모색하고 있는 해양 관련 업계 고객들을 위해 일하게 되었습니다. Effler는, 글로벌 해운업계가 2017년 9월 발효되는 IMO BWM 컨벤션 이행을 준비할 때 해당 책임을 맡게됩니다.

Effler는 Alfa Laval 기업 전체에서 12년 동안 다양한 경험을 쌓아 왔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회사의 해양 부서 내에 있는 PureNOx 시스템의 글로벌 비즈니스 매니저로 근무를 했습니다. 이 분야에서, 아무런 사전 지식 없이 성공적인 상업적 제품 개발을 감독하며 Alfa Laval의 수처리 배기가스 배출 비즈니스 영역을 만드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향후 대비

Effler는 전세계적으로 예상되는 선박 개보수의 급격한 증가에 대비하여 PureBallast 팀에 합류하였습니다. 선박의 선박평형수처리 및 침전물 통제 관리를 위한 IMO 인터내셔널 컨벤션(BWM Convention)의 최근 비준은, 급격하게 확산되는 해양 종의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밸러스트 수 교환을 위한 엄격한 가이드라인의 윤곽을 잡을 것입니다. 2017년 9월 8일까지 대부분의 선박은 새로운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선박평형수처리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대부분의 선박 소유주와 운항자는 새로운 규정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습니. Kristina Effler는, PureNOx에서 쌓았던 5년의 경험 덕분에 고객이 규정을 확실히 준수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입니다. 그녀는 “모든 환경 제품의 시장 출시 방식과 IMO 승인 프로세스는 유사한 점이 많이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Effler는 PureBallast 3.1이 현존하는 완벽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시스템이며, 모든 선박 소유주의 잠재적인 우려사항에 대한 이상적인 솔루션이라고도 설명했습니다. “이 장치는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용수 조건에 대해 완벽하게 준수하는 성능을 보장하며, 담수, 기수, 해수에서도, 그리고 다른 시스템에서는 처리하기 어려운 최대 유량의 까다로운 용수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좋은 일을 하도록 동기 부여

자연과 환경 개선을 위한 헌신은 Effler가 가지고 있는 명확한 경력 특성 특징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PureBallast 팀에 헌신하고 있으며, 전세계 선박에서 선박평형수 교환으로 발생되는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시급한 요구사항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Effler는 “유기체가 급속도로 확산된 결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나지 않고 오랜 시간에 걸쳐 나타나기 때문에 바로 지금 액션을 취해야 하는 것입니다. 결국 PureBallast는 인간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지속 가능한 균형을 잡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Effler는 해양 업계에서 친환경 솔루션(green solution)을 제공하는 선두주자인 Alfa Laval의 위상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이 기술의 긍정적인 영향은 그녀의 연구에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은 미래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좋은 일을 하고 있으며, 바로 그것이 나를 움직이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ureBallast와 Alfa Laval의 밸러스트 수처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alfalaval.com/marine 를 방문하십시오.

 

편집자 노트

Alfa Laval PureBallast 정보

PureBallast는 상용화된 최초의 선박평형수처리 시스템으로, Alfa Laval이 판매 및 서비스하는 무-화학성분 시스템입니다. 시스템의 핵심 구성요소는 Wallenius Water 기술을 바탕으로 Alfa Laval과 Wallenius Water가 공동 개발한 고급 UV 리액터입니다.

 

About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열교환, 원심분리 및 유체 이송 관련 기술을 핵심으로 전문화된 제품과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알파라발의 장비, 시스템 및 서비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한 “고객 공정의 최적화”를 추구합니다.

식음료, 화학, 정유, 제약, 제당과 에탄올 관련 산업 공정에서 가열, 냉각, 분리 및 이송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발전소, 선박, 석유 및 가스 탐사, 엔지니어링, 광산, 폐수 처리, 냉동 공조 등 다양한 업에서 알파라발의 제품 및 기술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전 세계 100여개 국에서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언제나 고객 가까이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나스닥 OMX에 등재되어 있고, 2015년 기준 연매출 SEK 39.7 billion ( 약 4.25 billion Euro) 입니다. 약 17,500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Alfa-Laval-Kristina-Effler-landscape-640x360

Contact

Kristina Effler

Global Business Manager PureBallast, Marine & Diesel Division, Alfa Laval

+46 702 69 50 28
kristina.effler@alfalaval.com

Contact

Sofia Erichs

Trade Press Manager, Marine & Diesel Division

+46 706 69 53 57
sofia.erichs@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