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13 Product news

Most chosen for LNG newbuilds, the Alfa Laval GCU exceeds 100 units sold

The Alfa Laval Gas Combustion Unit (GCU) has been chosen for boil-off gas management on more than half of the LNG carriers built during 2018. This brings the total number of GCUs sold to well over 100 units, with new developments promising still greater market potential.

알파라발은 2013 년 Snecma에서 새로운 기술을 구입한 이후 GCU 개념을 입증하고 LNG 시장에서 제품에 대한 강력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적은 수의 구성 요소와 최소한의 인터페이스 및 이동 부품을 가진 간단하고 안정적인 증발 가스를 위한 소각 장치는 이제 가장 큰 LNG 선주들 사이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8 년에 GCU는 대부분의 LNG 신조선에 선택되었습니다.

GasLog의 혁신, 기술 관리자 Miltos Zisis는“알파라발 GCU는 우리의 요구에 매우 적합한 솔루션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세계 최대의 LNG 차량 중 하나를 관리하는 GasLog는 알파 라발에서 100 번째 GCU를 구매했습니다. "소형의 단순한 GCU는 LNG 운반선에 쉽게 통합되며 우리가 요구하는 높은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Continued GCU development

오늘날 GCU는 알파라발 Smit LNG 불활성 가스 발생기를 포함한 알파라발 LNG 시스템 포트폴리오의 핵심입니다. 알파라발은 고객과의 파트너십과 덴마크 올보그의 Alfa Laval Test & Training Center에서 GCU 기술을 계속 개발해 왔습니다. 2017년 가스 적용을 위한 테스트 및 교육 센터가 확장된 이후, 전체 크기 GCU는 1350m2 테스트 공간의 중심이었습니다.

배기 가스 및 연소실 관리자 Pieter Borg는“Alfa Laval Test & Training Centre에서 가스 압축기없이 낮은 흡입구 압력에서 전체 용량 연소를 가능하게 하는 완전 자유 흐름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수많은 GCU 발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우리는 Aalborg 보일러 및 Smit 불활성 가스 발생기와 같은 다른 알파라발 제품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제어시스템인 Alfa Laval Touch Control도 구현했습니다."

A smaller GCU to arrive soon

새로 개발된 GCU 기술은 2019 년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재의 GCU가 대형 선박에 가장 적합한 반면 새 장치는 100–1000 kg / h의 증발 가스에 최적화됩니다.

Borg는“소규모 GCU는 소형 LNG 운반선, 부유식 저장 및 재기화 장치, LNG 벙커 선박 및 LNG를 연료로 사용하는 선박에 매우 적합합니다.

 

Alfa Laval GCU 및 LNG 작업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falaval.com/marine or www.alfalaval.com/gcu.

 

Editor’s notes

About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열 전달, 분리 및 유체 처리의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특수 제품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 업체입니다.

당사의 장비, 시스템 및 서비스는 고객이 프로세스 성능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식품 및 음료, 화학 및 석유 화학, 제약, 전분, 설탕 및 에탄올을 생산하는 산업에서 제품을 가열, 냉각, 분리, 운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알파라발의 제품은 발전소, 선박, 석유 및 가스 탐사, 기계 공학 산업, 광업 , 폐수 처리, 기후, 냉장 응용 분야에도 사용됩니다.

알파라발의 글로벌 조직은 거의 100 개국의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세계라는 큰 무대에서 앞서 나가도록 돕습니다. 알파라발은 Nasdaq OMX에 상장되어 있으며 2017 년에는 연간 약 353 억 SEK (약 36 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당사에는 약 16,400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GCU 100 640x360

Contact

Pieter Borg

Manager Exhaust & Combustion Systems

+45 9930 4434
pieter.borg@alfalaval.com

Contact

Anne Henningsen

Marketing Communications Manager, Business Unit Boiler Systems , Alfa Laval Marine Division

+45 2492 8610
anne.henningsen@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