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5 Product news

Alfa Laval Aalborg boiler technology offers an easier path to LNG propulsion

알파라발은 엔진 제조업체는 아니지만 LNG 선박으로 나아가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알파라발의 보일러 기술과 전문 지식은 LNG선으로 전환 시 중요한 단계인 BOG (boil-off gas)를 처리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알파라발의 이중 연료 보일러인 가스 연소 장치(GCU) 및 서비스는 BOG 안전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구성합니다.

LNG는 오늘날의 저황 연료에 비해 배출량 감소와 상대적 경제 효과를 가지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의 배기 및 연소 시스템 판매 관리자 Markus Tauriainen은“고객은 여러 가지 이유로 LNG 추진에 관심을 가지며 LNG 운반선 이외의 기타 선박 유형에서도 고려되고 있습니다."

LNG를 연료로 사용하려면 선박은 탱크 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증발 가스(BOG)를 관리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알파라발은 LNG 운반선의 BOG 관리로 잘 알려져 있으며, 알파라발 가스 연소 장치(GCU)는 국제 가스 코드(IGC)에 따라 BOG를 안전하게 연소시킵니다. 알파라발은 국제 가스 연료(IGF) 국제 규정에 따라 LNG를 추진에 사용하는 경우 이중 연료 Alfa Laval Aalborg 보일러로 BOG를 관리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선박이 LNG를 선호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Aalborg OL dual-fuel low.png

Alfa Laval Aalborg OL dual-fuel boiler

A compact and simple way of managing boil-off gas

LNG 연료 탱크가 선박에 통합 될 때 BOG에 의해 생성된 압력은 안전 밸브를 통한 대기로의 환기를 피하는 수준으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가스의 재액화가 가능하지만, 선상에서 이를 수행하면 대부분 복잡한 과정이고, 많은 비용 또한 요구됩니다. 마찬가지로, 보조 엔진 또는 발전기에서 가스를 연소시키기 위해서는 가압이 필요하며, 이는 고가의 압축 트레인이 필요합니다.

Tauriainen은“일부 선박에서는 C 형 탱크를 사용하여 압력을 축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선박에 필요한 것은 저압에서 가스를 연소시키기 위한 안전한 솔루션입니다. LNG 운반선의 GCU 일 수 있지만 LNG를 연료로 사용하는 선박을 위한 가장 경제적인 솔루션은 이중 연료 보일러입니다.”

증기를 생산하거나 열유 또는 물을 가열하기 위한 보일러는선박에 필수적인 장비입니다. Aalborg 이중 연료 보일러는 LNG로 연소될 수 있으므로 BOG 관리의 추가 안전 기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Tauriainen은“보일러는 비등 가스를 처리 할 수 있는 간단하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Aalborg 이중 연료 보일러는 많은 프로젝트에서 LNG 추진을 가능하게 해주었습니다."

Smarter preparations for LNG tank inspection

GCU와 같은 알보그 보일러는 BOG 관리에서 또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5년마다 선박이 검사를 위해 드라이 도크에 들어갈 때 LNG를 불활성 가스로 교체하여 탱크 환경을 위협하지 않아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Aalborg 이중 연료 보일러는 불활성 가스와 LNG의 혼합물을 연소시킬 수 있습니다.

Tauriainen은“불활성 가스 자체는 연소되지 않기 때문에 불활성 공정에서 생성된 혼합물은 엔진이나 발전기에 공급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Aalborg 이중 연료 보일러에는 공급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보일러는 이 반복되는 문제에 대해 시간을 절약하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드라이 도킹 전후에 육상 폐기 터미널을 방문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A century of boiler expertise – and more

전체 LNG 방정식에서 보일러 기술의 중요성을 고려할 때 알파라발의 전문 지식과 자원은 선박 소유자와 운영자에게 중요한 보증이 됩니다. 알파라발은 100 년 동안 보일러를 공급, 최적화 및 지원했으며 현재까지 100 개가 넘는 Aalborg 이중 연료 보일러 시스템을 판매했습니다. 이 경험은 GCU의 BOG 노하우와 가스 및 연소 솔루션 전용 날개가 있는 1350m2 규모의 덴마크 알 보르그에있는 Alfa Laval Test & Training Center의 R & D 와 결합됩니다.

Tauriainen은“우리의 Aalborg 이중 연료 솔루션은 증발 가스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GCU에 대한 우리의 경험에 영향을 받습니다. “보일러는 난방을 위해 LNG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지만 증발 가스를 관리하고 LNG 추진을 가능하게 하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GCU 또는 보일러, 증기 또는 열 유체 – 모든 크기 또는 유형의 선박에서 LNG 추진을 수행 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Full service backing where it matters most

BOG 관리의 모든 측면이 안전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알파라발의 조직 강점이 적용됩니다. 알파라발은 사내 엔지니어링, 제조뿐만 아니라 시운전 및 확립된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보장합니다.

Tauriainen은“응답성은 안전 응용 분야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보일러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수십 년을 보냈으며 대부분의 경우 다음 항구에서 선박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에서는 해상으로 파견 될 수 있는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도 있습니다.”

알파라발의 서비스 전문성은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발전했습니다. Alfa Laval BOG 솔루션은 모두 사용하기 쉬운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갖춘 차세대 제어 솔루션인 Alfa Laval Touch Control을 사용합니다. Alfa Laval Touch Control은 승무원에게 모든 BOG 관련 장비에 대한 공통 제어 기능, 데이터 중심 유지 관리 및 최적화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Tauriainen은“오늘날 고객은 LNG 추진으로 전환하기 위한 즉각적인 솔루션을 원합니다. “알파라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객을 지원하여 솔루션 수명 기간 동안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이중 연료 Alfa Laval Aalborg 보일러 솔루션, Alfa Laval GCU 및 Alfa Laval의 LNG 작업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falaval.com/marine 을 방문하십시오.

Editor’s notes

About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열 전달, 원심분리, 유체 처리의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특수 제품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 업체입니다.

당사의 장비, 시스템 및 서비스는 고객이 프로세스 성능을 최적화 하도록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식음료, 화학, 석유 화학, 제약, 전분, 설탕 및 에탄올을 생산산업에서 제품을 가열, 냉각, 분리, 운송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알파라발의 제품은 발전소, 선박, 석유 및 가스 탐사, 기계 공학, 광업, 폐수 처리, 온도조절,냉장 응용 분야에도 사용됩니다.

알파라발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100여개국의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전 세계 무대에서 앞서 나가도록 돕습니다. 알파라발은 Nasdaq OMX에 상장되어 있으며 2018 년에는 연간 약 460 억 SEK (약 40 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이 회사에는 약 17,200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