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5 Product news

알파라발의 새로운 ALDEC G3 VecFlow ™ 디캔터 원심 분리기는 보다 경제적인 슬러지 탈수 및 농축을 실현합니다.

알파라발은 시카고 WEFTEC 전시회에서 슬러지 탈수 및 농축을 위한 새로운 ALDEC G3 VecFlow ™ 원심 분리 원심 분리기를 선보입니다. 새로운 디캔터 원심 분리기는 알파라발 고유의 VecFlow ™ 공급 구역을 갖추어 분리 성능을 높이면서 전력 소비를 30 % 가량 줄입니다.

전력 소비 30% 감소

최소한의 난류는 디캔터 원심 분리기 성능의 핵심입니다. 알파라발의 새로운 VecFlow ™ 공급 구역은 디캔터 보울 내부의 흐름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슬러지를 주입합니다. 이로써 기존 디켄터 원심 분리기와 비교할 때 난류가 80 % 이상 감소하고 전체 전력 소비가 30 % 감소합니다.

 

최고의 원심분리 성능

디켄터의 난기류는 분리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건조 고형물 비율 증가, 응집제 소비 감소, 처리량 증가 등 플랜트 공정 최적화를 돕습니다. 유연한 제어 시스템을 통해 운영자는 우선 순위에 따라 이러한 이점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ALDEC G3 소유자를 위한 업그레이드

이미 ALDEC G3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VecFlow ™ 공급 영역을 갖춘 새로운 컨베이어로 디캔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분리 성능이 향상시키고 전력 소비를 ALDEC G3 VecFlow ™와 같은 수준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Launched at WEFTEC

ALDEC G3 VecFlow ™는 9 월 23 일부터 25 일까지 시카고의 WEFTEC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알파라발 Vice President and Head of Sales at Business Unit Decanters and Membranes Carl Rehncrona는 “우리는 슬러지 탈수의 경계를 계속 확장하고 있으며 WEFTEC의 방문객에게 새로운 ALDEC G3 VecFlow ™를 보여주게되어 기쁩니다. 낮은 운영 비용과 뛰어난 분리 성능의 조합으로 짧은 투자 회수 시간을 제공합니다 (보통 1 년 미만).” “기존 ALDEC G3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가능성은 알파라발 장비의 전체 수명 동안 고객에게 최대한의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알파라발 디캔터에 투자하면 미래를 대비하고 수년간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갖게됩니다.”라고 하였습니다.

 

To learn more about the new Alfa Laval ALDEC G3 VecFlow, visit www.alfalaval.com/vecflow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Carl Rehncrona

Vice President, Head of Sales, Business Unit Decanters

Phone: +46 709 36 67 87

E-mail: carl.rehncrona@alfalaval.com

 

Taha Suria

Global Sales Manager, Water & Waste, BU Decanters, Food & Water Division

Phone: +45 27 77 84 01

E-mail: taha.suria@alfalaval.com

 

Susanne Rosentoft

Marketing Communication Manager F&W, PD Corporate Communications

Phone: +45 51 51 41 63

E-mail: susanne.rosentoft@alfalaval.com

 

www.alfalaval.com/vecflow

 

About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열 전달, 원심분리, 유체 처리의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특수 제품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 업체입니다.

당사의 장비, 시스템 및 서비스는 고객이 프로세스 성능을 최적화 하도록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식음료, 화학, 석유 화학, 제약, 전분, 설탕 및 에탄올을 생산산업에서 제품을 가열, 냉각, 분리, 운송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알파라발의 제품은 발전소, 선박, 석유 및 가스 탐사, 기계 공학, 광업, 폐수 처리, 온도조절,냉장 응용 분야에도 사용됩니다.

알파라발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100여개국의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전 세계 무대에서 앞서 나가도록 돕습니다. 알파라발은 Nasdaq OMX에 상장되어 있으며 2018 년에는 연간 약 460 억 SEK (약 40 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이 회사에는 약 17,200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