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Product news

New Alfa Laval AQUA Blue Mini freshwater generator meets smaller needs

Alfa Laval AQUA 담수 생성 기술의 편리함과 효율성은 이제 더 넓은 범위의 선박에 제공됩니다. 새로운 AQUA Blue Mini는 설치 공간이 작고 OPEX가 낮기 때문에 매일 1 ~ 18m3의 담수 수요를 충족시켜 벙커수 또는 역삼투에대한 보다 스마트한 대안을 만듭니다.

2008년에 도입된 AQUA 담수 생성 기술은 단일 플레이트 팩에서 증발, 분리 및 응축이 발생하는 혁신적인 3-in-1 프로세스를 사용합니다. 작고 에너지 효율적인 이 변경 기술은 이제 더 작은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알파라발 Marine Heat Transfer Sales 책임자 Serdar Sengun은 “AQUA 기술은 더 작고 간단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AQUA Blue 담수 발전기는 이전 솔루션에 비해 해수 요구와 전력 소비를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AQUA Blue Mini는 크기를 거의 절반으로 줄였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작은 용량 범위에서 AQUA 혜택을 제공합니다.”

Bringing cost and capacity in line

AQUA Blue 담수 발전기는 출시 이후 몇 년 동안 담수가 더 많이 필요한 선박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하루 최대 60m3의 고품질 담수를 생산할 수 있는 AQUA Blue C- 타입 및 S- 타입은 이전 담수 발전기보다 공간과 에너지를 크게 절약합니다. 그러나 입방미터가 더 적은 선박의 경우 AQUA 기술에 대한 자본 투자가 때로는 효율성을 능가했습니다.

이는 하루 1 ~ 18m3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AQUA Blue Mini로 변경됩니다. Sengun은“이전에 Alfa Laval JWP 담수 발전기가 제공한 선박과 같이 수요가 적은 선박의 경우 자본 비용과 용량의 균형을 맞춥니다. 그들은 똑같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지만 설치 공간은 더 작고 자본 투자는 줄입니다."

Vessels can abandon bunkering and reverse osmosis

실제로 AQUA Blue Mini는 이전에 열 구동 담수 발전기를 고려한적이 없는 일부 고객을 포함하여 완전히 새로운 고객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예를 들어, 지역 어선과 작은 해안 선박은 이제 벙커수나 역삼투에 대한 더 작고 똑똑한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Sengun은 “벙커수는 시간과 공간이 필요하지만 수질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역삼투는 그 중 일부를 해결하지만, 쉽게 막히고 많은 필터와 막 교체가 필요한 민감한 프로세스입니다. AQUA Blue Mini는 선박의 생활을 훨씬 간단하게 만들어 고품질 담수에 쉽고 지속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Less energy, effort and OPEX

전기적으로 구동되는 역삼투와 달리 AQUA Blue Mini는 폐열에서 작동하며 소량의 전력만을 사용합니다. 또한 유지 보수는 간혹 CIP (Clean-In-Place) 및 접착되지 않은 개스킷의 빠르고 쉬운 변경으로 제한됩니다. 이러한 사실은 모든 선박에 대한 낮은 OPEX를 의미합니다.

Sengun은“고객이 하루에 1, 10 또는 15 입방 미터가 필요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AQUA Blue Mini에서 쉽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최소한의 설치 공간, 전력 소비 및  노력으로 고품질의 담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Alfa Laval AQUA Blue Mini 및 알파라발 담수 생성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lfalaval.kr/products/process-solutions/fresh-water-solutions/single-stage-fresh-water-generator/aqua-single-stage-freshwater-generator/

 

Editor’s notes

About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열 전달, 원심분리, 유체 처리의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특수 제품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 업체입니다.

당사의 장비, 시스템 및 서비스는 고객이 프로세스 성능을 최적화 하도록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식음료, 화학, 석유 화학, 제약, 전분, 설탕 및 에탄올을 생산산업에서 제품을 가열, 냉각, 분리, 운송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알파라발의 제품은 발전소, 선박, 석유 및 가스 탐사, 기계 공학, 광업, 폐수 처리, 온도조절,냉장 응용 분야에도 사용됩니다.

알파라발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100여개국의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전 세계 무대에서 앞서 나가도록 돕습니다. 알파라발은 Nasdaq OMX에 상장되어 있으며 2018 년에는 연간 약 460 억 SEK (약 40 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본 회사에는 약 17,200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Aqua blue mini Right 640x360

Contact

Camilla Wallin

Marketing Communication Manager, Business Unit Marine Separation & Heat Transfer Equipment, Alfa Laval

+46 8 530 653 58
camilla.wallin@alfalaval.com

Contact

Serdar Sengun

Head of Marine Heat Transfer Sales Vice President, BU Marine Separation and Heat Transfer

+46 8 53 06 55 74
serdar.sengun@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