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5 Product news

새로운 PureSOx 정화 시스템, 폐쇄형 루프 내부 스크러빙과 비용 절감, 유연성을 위한 미래형 솔루션

Alfa Laval PureSOx는 완성형 하이브리드 시스템 또는 추후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설치해서 폐쇄형 루프 방식으로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Alfa Laval은 모듈러 방식의 PureSOx 정화 시스템(WCS)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매력적인 대안을 제공한다.

수량과 종류의 제한에도 불구하고, 개방형 루프 스크러빙의 사용이 금지된 지역에서는 폐쇄형 루프 기능을 갖춘 하이브리드 스크러버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해양업체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규제를 준수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규제가 더 엄격해질 경우 업그레이드 역시 고려하고 있다. PureSOx 정화 시스템(WCS)은 위 두 가지 고려 사항을 모두 충족시켜 준다.

배출가스 정화 부문의 세일즈 디렉터 Erik Haveman는 “새로운 PureSOx WCS는 폐쇄형 루프 작동을 통해 PureSOx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고객 맞춤형 모듈러 솔루션입니다.”며, “즉, 용량 확장이 가능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미래형 시스템을 선박에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정화용량을 증가시켜 주는 모듈러 옵션

기존과 동일하게, PureSOx WCS는 고속 원심분리를 기반으로 한다. 이는 Alfa Laval이 100년 이상의 시간 동안 축적한 핵심 기술일 뿐만 아니라, 해수를 정화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기도 하다. 새로운 모듈 시스템에서 분리기 모듈은 응집기 또는 분리막 모듈과 결합해 직접 또는 추후  업그레이드를 통해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Haveman은 “모듈러를 추가하면 원심 분리기의 검증된 효과를 기반으로 고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가장 적합하고 비용효율적인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며, “초대형 컨테이너선이나 크루즈선 등 엔진 동력이 높은 선박이 큰 혜택을 받게 될 것이며, 특히 분리막을 추가해 효과적으로 정화할 수 있는 해수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폐쇄형 루프의 운영 비용을 낮추고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기능 

PureSOx WCS에 추가된 두 가지 기능은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그중 하나는 NaOH 또는 비위험성 Mg(OH)2 를 알칼리 첨가제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다른 하나는 워터 시스템 보충에 담수가 아닌 해수를 사용하는 옵션으로,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Haveman은 “별도로 물을 저장하지 않는 이상,  선내에서 신선한 물을 생산해야 합니다. 폐쇄형 루프 스크러빙에 해수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선내에서의 물 활용을 더욱 경제적으로 할 수 있게 되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한다.

10년 동안 해양에서 검증을 거친 유연한 하이브리드 솔루션

PureSOx WCS의 새로운 기능에 힘입어,  Alfa Laval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보다 정교해졌다. 하이브리드 PureSOx 시스템은 2009년 최초의 PureSOx 시스템(하이브리드)이 DFDS 피카리아 해로에 도입된 이래 10년 동안 해양에서 그 성능을 검증받았다.

당장 하이브리드에 투자하는 것은 꺼리지만 미래형 스크러버에는 투자 의지가 있는 고객을 위해, Alfa Laval은 하이브리드를 지원하는 PureSOx 시스템을 제공한다. Alfa Laval의 개방형 루프 딜리버리 표준인 이 옵션에는 하이브리드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연결, 하드웨어 시설 및 호환 소프트웨어가 포함된다. 업그레이드는 조선소 선창에서 할 수 있으며 일부 경우 항해중에도 가능하다.

Haveman은 “PureSOx 고객들은 엄격한 규제가 시행되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며, “현재 완성형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추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호환 시스템 중 어느 것을 선택해도 가장 효과적인 정화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lfa Laval은 1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폐쇄형 루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라고 덧붙였다.

Alfa Laval PureSOx와 배기가스 정화에 대한 Alfa Laval의 전략은www.alfalaval.com/puresox에서 확인할 수 있다.

 

 

Closed loop with open possibilities 640x360

Contact

Erik Haveman

Head of Inert Gas Systems, Vice President Business Unit Gas Systems, Alfa Laval Marine Division

+31 24 352 3225
erik.haveman@alfalaval.com

Contact

Anne Henningsen

Marketing Communications Manager, Business Unit Boiler Systems , Alfa Laval Marine Division

+45 2492 8610
anne.henningsen@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