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8 Product news

Alfa Laval ThinkTop® IO-Link boosts real-time data exchange and valve performance

위생 밸브 감지 및 제어 장치인 2 세대 ThinkTop V50 및 V70, 알파라발 ThinkTop IO-Link를 소개합니다. ThinkTop IO-Link에는 Industry 4.0 지원 통신 프로토콜이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 교환, 향상 진단 및 단순화 된 구성 및 제어로 인해 더욱 지능적이고 민첩한 밸브 제어가 가능합니다.

새로운 ThinkTop IO-Link 밸브 감지 및 제어 장치는 유제품, 식품, 음료 산업 및 재택 개인 관리 및 제약 산업과 같은 산업에서 산업 4.0 기술을 활용하여 품질, 효율성, 안전 및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지능형 제조를 지원합니다.

알파라발의의 René Stietz는 “유의미한 데이터를 캡처, 저장, 분석 및 수행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알파라발 ThinkTop의 장점과 더불어 더 많은 데이터, 더 높은 생산성 및 더 높은 수율과 같은 귀중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알파라발은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밸브 감지 및 제어 장치에 혁신을 불러일으킵니다. ThinkTop IO-Link도 예외는 아닙니다. 주목할만 한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편리한 M12 커넥터로 인한 빠른 설치 시간 및 위생 밸브 스트로크 지속 시간의 자동 기록하고; 중요 데이터에 우선 순위를 할당 할 수 있으므로 더 스마트 한 시간 조정이 가능하고; 원격 자동화 시스템에서 데이터 및 프로세스 매개 변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데이터 스토리지, 가용성 및 분석 기능으로 운영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ThinkTop V50 및 V70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ThinkTop IO-Link는 모든 밸브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알파라발 DV-ST, 버터 플라이, 싱글 시트, 더블 시트 및 특수 밸브에 적합합니다.

알파라발ThinkTop IO-Link 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About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열 전달, 원심분리, 유체 처리의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특수 제품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 업체입니다.

당사의 장비, 시스템 및 서비스는 고객이 프로세스 성능을 최적화 하도록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식음료, 화학, 석유 화학, 제약, 전분, 설탕 및 에탄올을 생산산업에서 제품을 가열, 냉각, 분리, 운송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알파라발의 제품은 발전소, 선박, 석유 및 가스 탐사, 기계 공학, 광업, 폐수 처리, 온도조절,냉장 응용 분야에도 사용됩니다.

알파라발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100여개국의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전 세계 무대에서 앞서 나가도록 돕습니다. 알파라발은 Nasdaq OMX에 상장되어 있으며 2018 년에는 연간 약 460 억 SEK (약 40 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본 회사에는 약 17,200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