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24 Product news

알파라발, "Sustainable Shipping" 주제로 Marine Innovation Summit 2022 개최

3월 29일에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Marine Innovation Summit 2022 에 조선 해운 산업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지속가능성 목표를 추구하면서 당면하게 될 과제와 기회에 대해 의견을 나눈다.

미래에 초점을 맞추다.

Marine Innovation Summit 은 알파라발이 주관하는 포럼으로 조선 해운 산업의 지속가능성과 이를 달성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포럼이다. 2021년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탕으로 2022년에는 누구든 무료로 참가할 수 있도록 행사를 공개하였다

"환경적 차원과 인간적 차원 모든 면에서 지속가능성은 해양 미래의 핵심입니다. 탈탄소화 목표를 달성하려면 선박에 탑재된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이 필요하며, 디지털 솔루션은 이를 달성하는데 하나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지속가능성을 달성하려면 우리 모두 협력해야 합니다. 열린 토론의 장인 Marine Innovation Summit 2022 에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Sameer Kalra, President, Alfa Laval Marine Division

참가 연사 및 패널리스트

2시간이 조금 넘는 시간동안 해당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연사와 패널리스트로 참가한다.  Dr. Cleopatra Doumbia-Henry (세계 해양대학 총장)  와 Per Olof Arnäs (Senior Logistics Strategist, Einride) 가 기조연설자로 나선다.

두 차례의 패널 토론에서 저명한 해운 회사, 연구 기관 등의 대표자들이 조선 해운 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그 방향에 대한 생각을 공유한다.

프로그램 및 연사 관련 정보, 참가신청 > Alfa Laval - Innovation Summit 2022

 

Editor’s notes

This is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에너지, 해양, 식품 및 물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 100여개국 이상에서 고객 프로세스의 최적화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및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지원합니다.

알파라발은 천연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물질을 정화, 정제, 재활용하기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에너지 효율과 열회수율을 높이고, 수처리를 개선하며, 배출가스 감소에 기여하므로써 고객 뿐 아니라 사람과 지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매일 조금 더 나은 세상을 위해 기여하는 것 – 알파라발이 추구하는 Advancing better™ 입니다.

17,900명의 직원이 알파라발에 근무합니다. 2021년 기준 연매출 SEK 40.9 billion (약 4 billion EUR, 40억 유로, 한화 약 5조 4천억원) 이며, Nasdaq Stockholm 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