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21 Financial news

알파라발,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을 위한 신제품 출시

열전달, 원심분리, 유체취급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알파 라발이 최초의 100%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열교환기인 AlfaNovaTW를 선보인다. 니켈과 구리로 만들어진 장비에서 방출되는 금속으로 인해 음용수 및 수돗물이 오염되는 사태를 피할 수 있는 방안이다.

 

음용수가 중금속으로 오염되는 일을 막는 것은 공중 보건에 매우 중요하며 많은 지역에서 법에 의해 규제되고 있다. 수돗물과 온수 공급에 사용되는 많은 열교환기들이 사용 연수가 늘어감에 따라 열교환기 재질인 니켈과 구리로 인한 중금속 유출의 위험이 높아진다. 특허받은 퓨전 본딩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AlfaNova TW 열교환기는 100%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제작되어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자유롭다.

 

"AlfaNova 열교환기 제품군에 새로 추가된 이 제품은 건강에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고 100%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완전한 재활용이 가능하므로 환경 보호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Susanne Pahlén Åklundh, President of the Energy Division)

 

Did you know that… 기존 AlfaNova 열교환기 제품들도 이미 90% 이상 재활용이 가능한 재질로 제작된다.



This is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에너지, 해양, 식품 및 물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 100여개국 이상에서 고객 프로세스의 최적화,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이 비즈니스 목표 및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알파라발은 천연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물질을 정화, 정제, 재활용하기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에너지 효율과 열회수율을 높이고, 수처리를 개선하며, 배출가스 감소에 기여하므로써 고객 뿐 아니라 사람과 지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매일 조금 더 나은 세상을 위해 기여하는 것 – 알파라발이 추구하는 Advancing better™ 입니다.

17,500명의 직원이 알파라발에 근무합니다. 2019년 기준 연매출 SEK 46.5 billion (약 4.4 billion EUR, 44억 유로, 한화 약 5조 8천억원) 이며, 나스닥 OMX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Eva Schiller


PR Manager

Alfa Laval

Tel: + 46 46 36 71 01

Mobile: +46 709 38 71 01

태그:

모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