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8 Financial news

Alfa Laval signs agreement with Orège, to further strengthen its offering of innovative and sustainable wastewater treatment solutions

열전달, 원심분리, 유체이송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 알파라발이 폐수처리를 위한 혁신적인 특허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의 글로벌 클랜테크 기업 Orège와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두 회사의 강력한 결합 상품 제공과 시장 입지 확대가 가능해질 것입니다.

알파라발은 폐수 처리 산업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중 하나는 전체 폐수 처리 과정의 일부로 도시 및 산업용 슬러지를 오염시키는 데 사용되는 벨트 필터 프레스 알파라발 애쉬브룩 사이먼-하틀리 라인입니다. Orège와의 상업적 합의와 파트너십을 통해 알파 라발은 혁신적인 슬러지 조절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프로세스 효율을 높이고 전반적인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Orège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Nish Patel (President, Food & Water Division) "이제 고객들의 프로세스를 더욱 개선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의 수익률과 환경 모두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공동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이 신규 설치와 레트로핏 모두에 적합한 슬러지 탈수 시장에 대한 알파라발과 Orège의 존재감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Did you know ? Orège의 SLG(솔리드, 리퀴드, 가스) 기술을 알파라발의 공정 솔루션에 추가함으로써, 폐수 처리 공장은 슬러지 부피와 폴리머 소비량을 모두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capacity를 증가시켜 공장의 운영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을까요?


 

알파라발은

알파라발은 오늘날 열 교환과 세퍼레이션, 그리고 유체 이송 분야 핵심 기술 영역에서 세계적인 선도 기업입니다. 알파라발은 하나의 뛰어난 발명품을 기반으로 시작되었으며, 혁신은 모든 사업에서 언제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알파라발은 2,000개가 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와 다가올 미래에 없어서는 안 될 영역에서 전 세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태그:

모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