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3 Financial news

알파라발, 원격 서비스 가이드로 서비스의 새로운 장을 열다.

열전달, 원심분리 및 유체 이송 관련 제품을 다루는 글로벌 기업인 알파라발은 사회적 거리 두기 및 여행 제한 시에도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리모트 서비스 툴을 활용한다. "IFS 원격 지원"을 통해 알파라발은 서비스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다양한 서비스 단계를 원격으로 안내하여 장비가 지속적으로 가동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여행 제한, 폐쇄, 사회적 거리두기 등 COVID 19 의 영향으로 현장에서의 서비스는 더욱 어렵게 되었다. 알파라발은 원격 서비스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있다. 서로 다른 위치에 있는 두 사용자가 영상을 통해 작업 현장을 보며 다양한 툴을 활용해서 실시간 협업과 상호 작용을 통해 문제를 해결한다. 알파라발 서비스 엔지니어의 원격 가이드에 따라 고객사 엔지니어가 문제 해결을 할 수 있게 됨으로써 다운타임 최소화 혹은 이를 피하게 되는 장점이 있다.



리모트 서비스 가이드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이를 통해 고객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알파라발 직원 및 고객의 안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Joakim Vilson, President of the Global Sales and Service, Alfa Laval)



 

해당 소프트웨어는 알파라발 서비스 조직을 통해 그룹 내에서 이미 배포되었으며, 점점 더 다양한 산업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비스 이외에 교육을 위한 tool로써도 활용될 것이다.



Did you know that… 알파 라발은 100개 이상의 서비스 센터, 700명의 서비스 엔지니어, 16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This is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에너지, 해양, 식품 및 물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 100여개국 이상에서 고객 프로세스의 최적화,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이 비즈니스 목표 및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알파라발은 천연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물질을 정화, 정제, 재활용하기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에너지 효율과 열회수율을 높이고, 수처리를 개선하며, 배출가스 감소에 기여하므로써 고객 뿐 아니라 사람과 지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매일 조금 더 나은 세상을 위해 기여하는 것 – 알파라발이 추구하는 Advancing better™ 입니다.



17,500명의 직원이 알파라발에 근무합니다. 2019년 기준 연매출 SEK 46.5 billion (약 4.4 billion EUR, 44억 유로, 한화 약 5조 8천억원) 이며, 나스닥 OMX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Eva Schiller,


PR Manager,

Alfa Laval

Tel: + 46 46 36 71 01

Mobile: +46 709 33 71 01

태그:

모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