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3 Financial news

알파라발은 Wayout과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물 및 음료 공급을 위한 마이크로 팩토리를 개발한다.

알파라발은 물을 비롯한 기타 음료의 지속 가능한 현지 생산을 위한 마이크로 팩토리 개발을 위해 스웨덴의 혁신 기업인 Wayout International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알파라발 기술이 적용될 마이크로 팩토리는 덴마크 코펜하겐 소재 자사 부지에 건설된다. 이 계약은 최대 100개의 마이크로 팩토리 생산을 포함하고 있으며, 파트너쉽은 2022년에 시작된다.

오늘날 2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깨끗한 식수를 이용할 수 없다. Wayout 의 마이크로 팩토리는 다양한 종류의 물을 처리하고 이를 remineralize 화하여 고품질의 음용수를 생산한다. 자동화된 플러그 앤 플레이 시스템은 태양열로 구동된다. 현지에서 물을 생산하는 것은 병입, 물류 및 유통의 문제를 해결하고 플라스틱 폐기물 생성을 줄인다.

이번 파트너 계약은 식수 생산을 비롯하여 양조 용도의 음료 생산의 두 가지 컨셉의 마이크로 팩토리 운영을 포함하고 있다. 

Food & Water Division President인 Nish Patel은 “이 파트너쉽은 알파라발의 기술 전문성과 Wayout의 혁신적인 프로세스가 지속 가능한 솔루션 개발을 위해 협력하는 좋은 예입니다. 글로벌 이슈이기도 한 안전한 식수 확보에 우리 기술이 기여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라고 말한다.

Did you know … 마이크로 팩토리 한 곳에서 매월 70,000 리터의 식수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는 최대 200,000개의 플라스틱 생수병과 8톤의 이산화탄소가 생태계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과 같습니다.

This is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에너지, 해양, 식품 및 물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 100여개국 이상에서 고객 프로세스의 최적화를 통한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며, 비즈니스 및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알파라발은 천연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물질을 정화, 정제, 재활용하기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에너지 효율과 열회수율을 높이고, 수처리를 개선하며, 배출가스 감소에 기여하므로써 고객 뿐 아니라 사람과 지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매일 조금 더 나은 세상을 위해 기여하는 것 – 알파라발이 추구하는 Advancing better™ 입니다.

16,700명의 직원이 알파라발에 근무합니다. 2020년 기준 연매출 SEK 41.5 billion (약 4 billion EUR, 40억 유로, 한화 약 5조 3천억원) 이며, 나스닥 OMX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About Wayout

Wayout은 2018년 스톡홀름에서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IT/IoT 및 기술 혁신 분야의 기업가 그룹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마이크로 팩토리는 로컬에서 식수를 생산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www.wayoutintl.com

 

For more information please contact:
Johan Lundin                                                              
Head of Investor Relations                                         
Alfa Laval                                                                    
Tel: +46 46 36 65 10                                                  
Mobile: +46 730 46 30 90                                           

Eva Schiller
PR Manager
Alfa Laval
Tel: + 46 46 36 71 01
Mobile: +46 709 38 71 01

태그:

모두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