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연 하늘 ; 다시 맑은 하늘로 회복할 수 있을까요 ?

중국 북동부 소재 신규 발전소에서는 알파라발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매년 많은 양의 이산화탄소, 매연, 황산화물 등 유해 물질 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날짜 2023-11-28

중국 내륙에 위치한 석탄 도시, Taiyuan 성은 대기 오염 수준이 높아 '연무 도시'로 불립니다. 철강 및 석탄 발전소가 도시 외곽에 몰려있고 매년 혹독한 겨울 추위를 막기 위해 석탄 보일러에 불을 붙입니다.

그러나, Taiyuan은 이제 변하고 있습니다. 

공기 미립자를 줄이기위한 주요 조치로 전력 공급 업체 인 Taiyuan Heating Power Company는 알파라발과 제휴하여 세계 최대 중앙 난방 시설 중 하나 인 Taiyuan Taigu 중앙 난방 프로젝트를 개선했습니다. 공장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90 대규모 알파 라발 판형 열 교환기가 설치됩니다.

왜 알파라발인가 ? 

알파라발은 고온 및 고압의 까다로운 운영 환경에도 불구하고 열교환 기의 높은 효율성으로 인해 프로젝트의 기술 공급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높은 에너지 효율과 최적화 된 투자 수익, 온도차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성능이 잘 보장되어야 하며 높은 NTU (Number of Transfer Units)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 일은 수십 년간의 석탄 연료 경제 성장 이후 중국에서 대기 오염을 줄이기 위해 현재 진행중인 수많은 프로젝트 중 하나 일뿐입니다. 올해 Taiyuan 시는 석탄을 태우는 가정용 난방 장비를 전기 및 천연 가스 히터로 대체하고 자동차와 트럭에서 나오는 배기 및 먼지를 제어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Taiyuan 중앙 난방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 알파라발 판형 열교환기는 Taiyuan에서 약 250만톤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감소시키고 대략 4000 톤의 황산화물, 1000 톤의 옥시클로라이드, 2000 톤의 미세먼지 감소를 목표로 설치되었습니다. 오염 물질 감소를 통해 이 도시를 더 푸르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Are you curious?

최고의 기술력으로 자연, 인간을 위한 최선의 방안을 추구하는 알파라발은 어려운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습니다. 이는 호기심이 충만한 헌신적인 사람들만 있다면 충분히 달성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은 뛰어난 아이디어의 촉매입니다. 뛰어난 아이디어는 진보를 이루어 내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공헌할 수 있는 기회를 아래 채용 공고 (See our job vacancies) 를 통해 확인해 보십시오.

Advancing better. With Alfa Laval.

Alfa Laval career information

Follow us on  Follow Alfa Laval on Facebook  Follow Alfa Laval on LinkedIn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에 기여하는 알파라발

UN(국제연합)은 인류가 지향해야 할 17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2030 아젠다' 를 설정하였으며, 이는 모든 193개 회원국이 2030년까지 사회, 환경,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비전의 달성 여부는 이제 우리와 같은 기업에 달려 있습니다

 

>알파라발의 주요 사업이 어떻게 글로벌 목표에 기여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PRODUCT - 알파라발 판형열교환기

Alfa Laval Industrial Line

  • 높은 에너지 효율성 
  • 애플리케이션에 따른 폭넓은 범용성 
  • 요구 사항에 따라 특정 애플리케이션에서 최적의 성능 보장 
  • 손쉬운 설치 
  • 서비스 

Alfa Laval Industrial Line

FACTS - 중국의 미세먼지와의 싸움

경제 성장으로 많은 중국 도시에서 높은 수준의 대기 오염이 발생했습니다. 

2014년, 중국 정부는 공해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강력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2017년, 중국의 환경 보호 및 에너지 효율성 관련 예산이 23% 증가한  3조 7천만 달러로 절반 이상이 품질 향상 관련 프로젝트에 배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