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vity - a solution for smart shipping

선주사는 해양 규제 준수를 지원하는 스마트한 방법을 갖게 되었습니다.

날짜 2023-11-28 글쓴이 Richard Orange 사진 Alfa Laval and Getty Images

E_SDG goals_icons-individual09_75x75.png E_SDG goals_icons-individual14_75x75.png E_SDG goals_icons-individual17_75x75.png

two persons and a big boat 700x392.jpg

알파라발은 현재 고객 선박 여덟 척에서 PureSox Connect 테스트를 실시해 시스템에서 보낸 데이터가 선박의 실제 조건과 일치하는지 확인합니다.

2019년 8월부터 모든 알파라발 스크러버에 connect 시스템이 장착되었습니다. 2020년 1월부터 선박 및 해양 연료 중 유황 배출 한도가 0.5% 로 전 세계에 적용되면 안 그래도 일관성 없는 전 세계 배출 규정이 더욱 복잡해질 전망입니다. 이 규정은 국제 해사기구(IMO)에서 지정한 '특별 구역 다섯 곳 및 중국의 다른 규정 지역 수십 곳에 적용됩니다. 

규정 미준수로 인한 벌금은 수만 유로에 달할 수 있으며, 이조차도 가장 큰 잠재 비용은 아닙니다. 로테르담 항만에서 적발된 스크러버 미설치, 고유황 연료유 선박의 경우, 며칠동안 출발을 연기하고 규정 미준수 연료를 폐기한 후 규정에 부합하는 연료를 실어야 했습니다. 

 "여기서부터가 진짜 비용 문제죠." 라고 Van Heerikhuizen은 말합니다. "규정 준수 연료와 미준수 연료의 차이에다가 선박 용선료까지 더하면, 결국 벌금보다 훨씬 많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알파라발 PureSOx 시스템은 이미 알파라발 Remote Emission Monitor (Alrern)에 18개월 동안의 데이터를 저장하고 30초마다 데이터 포인트 500여 개 (규제 최소 기준의 10배)를 수집합니다. PureSOx Connect 는 선박에서 4G 또는 3G 연결이 될 때마다 알파라발 데이터 클라우드에 이 데이터를 자동 로드하고, 공해상에서 데이터 공유가 필요한 경우에는 더 비싼 위성 연결을 이용합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선박의 위치와 예정 경로를 전송해 줍니다. 알파라발은 이것으로 선박의 현재 위치 및 도착지에서 허용되는 최대 pH 및 SOx를 확인하고 승무원에게 규정에 맞게 스크러버 설정을 변경하도록 권유합니다.

알파라발 서비스 엔지니어는 이미 이 데이터로 스크러버의 분무기가 마모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Van Heerikhuizen은 더 많은 고객에게서 더 많은 운영 데이터를 수집하게 되면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다른 문제도 사전에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특정 패턴을 인식할 수 있다면 실제로 일어날 일을 예측하고 방지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고객에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최종 목표입니다.-Olaf Van Heerikhuizen, Service Manager for Alfa Laval's Gas Systems division

그는 예비 부품을 판매하는 것보다는 고객이 굳이 부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게 하는 것에 더 중점을 둘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예상치 못한 고장이나 문제가 생기더라도 알파라발 서비스는 대개의 경우 문제 식별에 필요한 데이터를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해상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승무원은 위성 링크를 켜서 알파라발로 실시간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알파라발은 1917년 최초로 오일 분리기를 미국 해군에 공급한 이래 17개 제품으로 구성된 선박 및 해양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습니다. 오늘날, 해양 선박 4척 중 3척에 알파라발 장비가 탑재되어 있고, SOx 규정 외에도 여러가지 규정 준수 사안을 선박 및 해양 connectivity 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PureBallast 평형수 처리 시스템, PureBIlge 폐수 처리 시스템 및 PureNOx 의 connectivity 시스템도 있습니다. 

Boat on the sea 1281x652

알파라발 HERE 매거진

here37_260x345.jpg혁신적인 식품 가공, 재생 에너지 저장을 위한 신기술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들이 실려있는 알파라발 HERE 매거진을 소개합니다. !

Here magazine

Follow us on  Follow Alfa Laval on Facebook  Follow Alfa Laval on LinkedIn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에 기여하는 알파라발

UN(국제연합)은 인류가 지향해야 할 17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2030 아젠다' 를 설정하였으며, 이는 모든 193개 회원국이 2030년까지 사회, 환경,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비전의 달성 여부는 이제 우리와 같은 기업에 달려 있습니다

 

>알파라발의 주요 사업이 어떻게 글로벌 목표에 기여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PRODUCT - PureSOx statistics

PureSOx_U_scrubber_320x180.jpg

  • 2009 년 최초 제품 출시 
  • 100 년 이상 축적된 marine industry 경험에 기반 
  • 배기가스 SOx 98 % 이상 제거 
  • 미립자 물질 (PM) 최대 80% 감소
  • 150 척 이상에 설치  

알고계십니까 ?

PureSOx는 습식 배기가스 정화의 최일선에 있는 SOx 스크러버 시스템으로 다른 스크러버 기술과는 비교할 수 없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판매된 모든 PureSOx 시스템이 IMo SOx 규정을 준수하며 작동 중입니다. SOx 공급 및 설치 분야에서 쌓은 경험과 종합적인 서비스 및 connectivity 를 갖춘 알파랍라은 SOx 스크러버 기술을 주도합니다. 

Alfa Laval PureSOx

1. Scrubber 2. Seawater pumps

PureSOx tanker open loop with lines 640x360

Are you curious?

최고의 기술력으로 자연, 인간을 위한 최선의 방안을 추구하는 알파라발은 어려운 도전을 극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 왔습니다. 이는 호기심이 충만한 헌신적인 사람들만 있다면 충분히 달성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은 뛰어난 아이디어의 촉매입니다. 뛰어난 아이디어는 진보를 이루어 내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공헌할 수 있는 기회를 아래 채용 공고 (See our job vacancies) 를 통해 확인해 보십시오.

Advancing better. With Alfa Laval.

Alfa Laval career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