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및 고객 지원

서비스 네트워크

고객 사례

FAQ

Contact

Search within pages and documents

Are you looking for Spare Parts information?

알파라발로부터 연락 받기

국가를 선택해주십시오.

공급업체 관련

생산과 관련된 구매에 있어서 알파라발의 가능성은 실로 무한합니다. 알파라발은 유럽과 아시아와 미주에 약 45개의 생산공장과 유통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총 구매 규모는 10억 유로가 넘습니다.

알파라발은 선택된 공급업체에 대해 하나의 접촉창구를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매우 큰 규모의 물량을 판매할 가능성을 열어 놓습니다. 알파라발은 공급업체에 정기적이며 점차 커지는 사업 기회를 가져다 주고, 이는 폭넓고 다양한 분야의 고객으로 인해 가능합니다. 

사업 기회를 개척하십시오

handshake

알파라발은 현재의, 그리고 잠재적인 신규 공급업체와의 관계를 발전시킴으로써 미래를 위한 경쟁력 있고 적합한 파트너를 찾고자 합니다.

알파라발은 미래를 위한 경쟁력 있고 적합한 파트너를 찾기 위해 기존의, 그리고 잠재적인 신규 공급업체와의 관계와 사업을 발전시키는 데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2005년과 2007년 알파라발은 인도와 중국에서 개최된 국제 ‘알파라발 구매 박람회’에 공급업체들을 초청했습니다. 

함께 발전합니다

알파라발과의 계약체결에는 끊임없는 성능평가와 함께 공동의 목표를 위한 공동의 공정개발이 수반됩니다. 좋은 결과는 추가적인 제품 공급과 성장의 가능성을 엽니다. 원가 개발, 납품, 품질, 제품인도 소요기간, 규모 증가, 유연성, 의사소통 등에 기초하여 세계적으로 최고의 실적을 올린 업체를 인정하기 위해 ‘올해의 공급업체상’을 도입했습니다. 

알파라발의 기대

알파라발은 계획과 활동에 대한 합의에 기초하여 공급 업체에 다음과 같은 사항을 기대합니다. 

  • ISO 9000의 기준, 그리고 합의된 향상 계획에 따라 끊임없는 품질 개선을 위한 협력. 
  • 합의된 계획에 기초하여 끊임없이 제품인도 소요기간을 줄이고 유연성을 높이기 위한 협력.
  • 공동의 목표와 합의된 향상 계획에 기초하여 끊임없이 원가 총액을 줄이기 위한 협력. 알파라발의 목표는 언제나 물가상승률보다 더 높은 성장을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 지역에 한정된 품목보다는 전 세계 시장을 무대로 하는 역량, 기능 및 모듈의 향상을 추구합니다.
  • 알파라발의 목표는 주요 고객으로서 공급업체 매출의 15~35%를 점유하는 것입니다.
  • 알파라발의 문서와 제품 개발 절차 및 기술을 제3자에게 누설하지 않아야 합니다.
  • 큰 재해나 재난이 발생하는 경우 이에 대처하는 데 총력을 다해야 합니다.
  • 개방적인 자세로 사업의 건전성과 관련된 일반 정보를 교환해야 합니다.
  • 알파라발에 공급하는 제품과 관련하여 최첨단 기술을 도입하는 데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고 알파라발의 제품 개발 프로젝트 내에 해당 지식을 활용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 생산적인 협력을 위해 알파라발의 ‘사업 원칙’을 지침으로 받아들이고 이를 적용해야 합니다. 공급업체에 요구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받아들일 만한 조건에서 현지의 모든 임무와 법규를 충실히 따르는 가운데 고용 인력과 직원이 함께 협력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보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 환경적 영향과 개선을 추적하기 위한 기본 시스템을 갖춰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