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11 Product news

Alfa Laval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PureBallast 3, 최소 홀딩타임으로 미국 해안경비대 (USCG)의 업데이트된 형식 승인을 받다.

이번 신규 인증으로 Alfa Laval PureBallast 3 는 단 2.5시간의 홀딩 타임으로 미국 영해에서 선박의 평형수 배출 (deballast)이 가능해졌다.

 

지난 4월 4일 USCG로부터 업데이트된 인증을 받음으로써, 모든 염분 구간 (해수/기수/담수) 에서 zero-day 홀딩 타임으로 시스템 형식 승인을 받았다. PureBallast 3 를 선택한 선주들은 미국 영해에서 2.5시간의 홀딩 타임을 가지고 deballast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전적으로 기술적인 테스트 절차에 기인하는 것이긴 하지만, 선박이 짧은 시간 내에 USCG 에서 규정한 다른 항만구역으로 넘어가는 경우에는 적용된다.

 

Alfa Laval PureBallast 를 담당하는 앤더스 린드마크(Anders Lindmark)는 “다소 복잡한 USCG 법 아래에서 operation을 간소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PureBallast 3의 홀딩 타임이 극적으로 단축되어 미국 영해 운영 시의 주요 애로사항을 해소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홀딩 타임 단축

홀딩 타임은 선박평형수 주입 완료와 배출 사이의 정해진 시간이다. IMO 규정에는 관련 요건이 없지만, PureBallast 3 를 비롯한 다양한 방식의 솔루션들은 USCG 법에 따라 의무적으로 홀딩 타임을 준수해야 했다.

UV 타입 장비들이 미국 영해에서 홀딩 타임을 가져야 했던 이유는 IMO와 USCG의 생물학적 살균 성능 검증 시 사용하는 테스트 방식이 다르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최근 선박 배출수 관련 법안 (Vessel Incidental Discharge Act, VIDA) 의 의회 서명으로 USCG가 IMO의 인증 방식을 재평가 하는 길이 열리게 되었다. USCG가 IMO와 동일한 테스트 원칙을 수용하기로 한다면, UV 방식 시스템 공급업체들은 IMO 테스트 기술을 토대로 USCG 형식 승인을 재신청할 수 있을 것이다.

 

린드마크는 “Alfa Laval은 VIDA와 관련된 개발을 바로 따라잡고 있지만, USCG 규정이 바뀔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먼저 움직이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홀딩 타임, 여전히 전기화학적 방식 (electrochlorination)  시스템에 문제

업데이트된 USCG 형식 승인으로, PureBallast 3는 타 UV 방식 시스템은 물론 전기화학적방식 시스템들 사이에서도 절대적인 우위를 가지게 되었다. 전기화학적방식 시스템은 화학제품 사용을 늘려야만 홀딩 타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다수의  전기화학적방식 시스템들의 경우, 총 잔류 산화물(TRO)의 배출 제한을 준수하려면 대량의 중화 화학제품이 필요하다.

 

린드마크는 “화학제품이 첨가되지 않는 UV 방식과 달리, 전기화학적방식은 배출 전 중화해야 하는 활성 물질이 포함됩니다. 중화를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더 많은 화학제품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PureBallast 3는 밸러스트 수처리 기술의 한계를 최소화하고 미 영해에서의 홀딩 타임 단축을 통해 이러한 한계를 최소화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Alfa Laval PureBallast 3와 Alfa Laval의 밸러스트 수처리 방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lfalaval.com/pureballas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itor’s notes

About Alfa Laval PureBallast

최초의 상용 밸러스트 수처리 솔루션이었던  Alfa Laval PureBallast 는 알파라발에서 판매하고 서비스하는 화학 제품이 필요없는 기술입니다. PureBallast의 중요한 구성요소는 강화된 UV reactor이며, Wallenius Water 기술을 기반으로 알파 라발과 Wallenius Water가 공동으로 개발하였습니다. 모든 PureBallast 시스템은 IMO 및 미국 해안 경비대 유형 승인을 받았습니다.

About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열교환, 원심분리 및 유체 이송 관련 기술을 핵심으로 전문화된 제품과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알파라발의 장비, 시스템 및 서비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한 “고객 공정의 최적화”를 추구합니다.

식음료, 화학, 정유, 제약, 제당과 에탄올 관련 산업 공정에서 가열, 냉각, 분리 및 이송이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발전소, 선박, 석유 및 가스 탐사, 엔지니어링, 광산, 폐수 처리, 냉동 공조 등 다양한 산업에서 알파라발의 제품 및 기술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전 세계 100여개 국에서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언제나 고객 가까이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나스닥 OMX에 등재되어 있고, 2018년 기준 연매출 SEK 40.7 billion (약 4.0 billion  Euro)입니다. 약 17,200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www.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