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27 Product news

알파라발, 세계 최초의 메탄올 연소 보일러를 공급하다.

알파라발은 메탄올 활용 가능 솔루션을 통해 해양 산업의 탄소 중립 녹색 메탄올로의 전환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메탄올을 포함한 다양한 연료 타입에 활용 가능한 메탄올 연소 올버그 보일러 시스템 도입으로 알파라발의 대체 연료 솔루션 제품 포트폴리오가 확장되었음을 밝혔다. 이번 케이스는 메탄올 보일러가 선박에 설치되는 첫 사례이므로 해양 산업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미래를 대비한 유연한 솔루션 제공

탈탄소화 및 연료 전환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올버그 보일러 솔루션은 저유황 연료, 바이오 연료, LNG 이외에 메탄올을 비롯한 탄소 배출 절감을 위한 연료와 호환되도록 설계되었다. 필요에 따라 기존 버너와 보일러 압력 부분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는 "미래를 대비한" 보일러이다.

Jeppe Jacobsen (Head of Global Sales, Heat & Gas Systems, Alfa Laval)은 “지속가능한 운송을 지원하고 메탄올을 비롯한 현재와 미래의 배출 감소 연료에 대비하기 위해 알파라발 보일러 솔루션을 준비하였습니다. LNG용 증기 보일러의 선구자로서 메탄올 연소 보일러로 고객의 연료 전환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한다.

연료 절감을 위한 첨단 기술

연료에 관계없이, 올버그 보일러 솔루션은 탁월한 열효율과 혁신적인 Turbo Clean Intelligent (TCI) 기술이 활용된 연료 절감 효과를 선보인다. TCI 세정 프로세스는 효율성 향상 및 보일러 서비스 기간 연장에도 도움을 준다.

알파라발은 2021년 초부터 덴마크 올버그 소재 Alfa Laval Test & Training Center 에서 메탄올을 사용한 보일러 작동을 엄격하게 테스트했다. 2021년  11월, American Bureau of Shipping (ABS) 은 알파라발의 메탄올 보일러 운영에 대한 최초의 Marine Approval을 승인하였고, 2년도 채 되지 않아, 알파라발은 일부 대형 선주사들에게 메탄올 보일러 솔루션을 공급할 준비가 되었으며, 해양 산업 전반에 걸쳐 대체 연료용 보일러로의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알파라발은 기존 및 새로운 솔루션을 통해 보다 넓은 의미에서의 에너지 활용을 지원한다. 알파라발 FCM 메탄올, 연료 공급 시스템 및 다양한 메탄올 열교환기는 그 기능이 입증된바 있다. 올버그 메탄올 보일러를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알파라발은 메탄올을 연료로 사용하는 선주를 지원한다.  

알파라발 FCM 메탄올 및 연료로서의 메탄올 접근 방식 관련 웹사이트 : www.alfalaval.com/methanolasfuel

 

For further information, please contact:

 

Jeppe Jacobsen

Head of Global Sales, Heat & Gas Systems

Alfa Laval Marine Division

Phone: + +45 26 799 576

E-mail: jeppe.jacobsen@alfalaval.com

 

Helena Sannicolo

Vice President Marketing Communications

Alfa Laval Marine Division

Phone: +46 70 569 3806

E-mail: helena.sannicolo@alfalaval.com 

 

Editor’s notes

This is Alfa Laval

알파라발은 에너지, 해양, 식품 및 물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 100여개국에서 공정 최적화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및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지원합니다.

알파라발은 천연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더불어 정화, 정제, 재활용을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에너지 효율과 열회수율을 높이고, 수처리를 개선하며, 배출가스 감소에 기여하므로써 고객 뿐 아니라 사람과 지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20,300명의 직원이 알파라발에서 근무합니다. 2022년 기준 연매출 SEK 52.1 billion (약 4.9 billion EUR, 49억 유로) 이며, Nasdaq Stockholm 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https://www.alfalaval.com/

Methanol boiler in the TTC 640x360

Contact

Helena Sannicolo

Vice President Marketing Communications Alfa Laval Marine Division

+46 8 53 06 52 98
helena.sannicolo@alfalaval.com

Contact

Jeppe Jacobsen

Global Sales Manager, Marine Boiler Systems Alfa Laval Marine Division

Denmark

+45 2679 9576
jeppe.jacobsen@alfalaval.com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