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 교환 | Alfa Laval

열 교환

가열과 냉각은 본질적으로 상반되는 개념입니다. 둘 사이를 조정하는 일은 선상 작업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알파라발은 이러한 열교환을 효율화시켜온 오랜 역사를 갖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의 기술 혁신이 더 작고 효율적인 열교환기의 기준을 지속적으로 재정립해 가고 있습니다.

Cooling and heating 640x360

열 전문성의 리더

열교환기는 성숙기에 접어든 기술이지만 알파라발은 여전히 그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알파라발은 과거의 열교환 기술을 오늘날 컴팩트하고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바꾸는 과정을 주도하고 있으며, 판형 열교환기(PHE)에 사용된 레이저 용접 및 100% 스텐레스 스틸 블레이징과 같은 새로운 기술로 계속해서 업계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열 전달을 최적화하고 오염물 축적을 최소화하는 알파라발의 혁신 기술은 단순히 열교환기의 크기를 줄이는 것 이상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즉, 손실을 최소화함으로써 냉각 능력과 저렴한 열 에너지의 가용성을 극대화합니다.

열교환기 설계의 혁신

최근 수년 동안 알파라발의 R&D는 열교환기 설계의 큰 발전을 이루어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T35 열교환기의 유체흐름 패턴을 포함하여 알파라발의 최적화된 PHE 판 패턴이 훌륭한 예입니다. 그리고 튜브의 제작과 배치를 최적화 함으로써, 쉘& 튜브 열교환기의 내구성과 유연성도 높였습니다.

마찬가지로 판형 열교환기의 가스켓도 특수 탄성중합체 소재로부터 새로운 ClipGrip™ 시스템과 같은 효율적인 클립 고정 방식 구조까지,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더 많은 발전이 이루어질 것입니다.